뷰리드랩 스킨복원연구소 CEO 정효원 대표원장, 파메스테틱 공식 인증 계약 체결 및 슈퍼젝션 블랙 론칭

[ 기사위치 생활/문화 ]
글자크기 +
글자크기 -

뷰리드랩 스킨복원연구소 CEO 정효원 대표원장, 파메스테틱 공식 인증 계약 체결 및 슈퍼젝션 블랙 론칭

한국비즈니스신문 | ssalesmentor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플러스 블로그 카카오스토리




) 장피셜에서 론칭한 파메스테틱은 슈퍼젝션 블랙, 슈퍼젝션, 코나피딜, VQM, aXENDA 등 독보적인 피부 전문가 제품으로 고객의 피부 문제를 진단, 관리하고 고객의 심리문제까지도 개선될 수 있도록 카운 슬링하는 에스테틱 시스템이다.




정효원 대표원장은 한국 뷰티산업 인재교육원 정회원으로 에스테틱 온라인 화장품 양성과정을 수료하여 온·오프라인 제약 없이 활발히 활동하며, 파메스테틱 브랜드 슈퍼젝션 블랙 전문가 과정을 수료한 피부 전문가이다.


정효원 대표원장은 메디컬 스킨케어 초창기 멤버로서 우리나라 에스테틱의 시작 단계에서 부터 현재에 이르기까지 총 29년의 커리어를 가진 전문 피부관리 종사자이다.


파메스테틱 브랜드 전문 기관으로써 피부 상태에 따른 1:1 맞춤 프리미엄 트리트먼트를 제공하고 있으며, 피부과 시술 후 문제를 호소하는 많은 분들의 고민을 해결하고 피부 복원 시스템 재구축에 지속하여 힘쓰고 있으며, 후배 양성 교육 및 1인 피부 창업가에게도 많은 노하우와 시스템을 접목하여 뒤처지고 고착화된 에스테틱 업계의 성장을 위해 활동하고 있다.


정효원 대표원장은 "현재 파메스테틱의 독보적인 브랜드 제품인 슈퍼젝션 블랙으로 여드름은 물론 여드름 흉터, 기미, 진성주름, 탄력까지 모든 관리가 가능한 슈젯팟 전문점으로 자리 잡았다.



이와 동시에 29년 경력을 통해 얻은 경험치를 가지고 있기에 좋은 결과로 피부 개선을 도와드리고 있으며 진정한 아름다움을 선도하는 스킨복원연구소로서 고객에게 만족이라는 선물을 드리기 위한 움직임을 지속하여 도모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ssalesmentor  ssalesmaster01@gmail.com

<저작권자 © 한국비즈니스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